BEST 5
테마 스타일링
- 빙판 길 조심!❄️이렇게 끈 묶자👟 운동화 끈 절대 안풀리게 묶는 방법✔️✔️
운동화
- 라떼 분할 컷 유행 다시 돌아왔다,,⭐️ 돌아온 분할 컷은 2분할이 대세야❤️
셀카
- 은근 쉬운 선물포장법🎁@참고해
크리스마스
- 감각이 엿보이는 민희진🏠 겨울이면 생각나는 뉴진스의 'Ditto'. 그런 뉴진스의 감성을 만들어낸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의 집은 얼마나 감각적일지, 함께 구경해보실까요? 노출된 파이프와 블루-옐로우 색감 조합이 특히 눈에 띄네요. 그동안 작업했던 앨범들이 놓인 선반도 보이고요. 요즘 흔히 보이는 미니멀한 스타일의 집은 아니지만, 다양한 오브제들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놓인 식물들도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으며 하나의 요소로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습니다. 화장실에는 레드 포인트를 더해 심심하지 않은 분위기를 완성했네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무드의 인테리어는 어쩌면 다른 스타일보다 감각이 더 많이 필요할 수도 있는데요. 독특하면서도 센스가 돋보이는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의 집, 슬라이드를 넘기며 구경해보세요!
문화
- 켄달 운동복 ADANOLA❓🔍 룰루레몬, 알로는 아는데 아다놀라는 모르신다고요? 켄달 제너를 포함해 해외 셀럽들이 많이 입는 이 운동복 브랜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아다놀라는 영국의 요가복 브랜드입니다. 요가복 브랜드이지만, Everybody's Everyday Uniform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만큼, 룰루레몬이나 알로보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아다놀라 로고가 쓰여 있는 캔버스 토트백입니다. 깔끔한 로고와 넉넉한 사이즈 덕분에 운동 갈 때는 물론, 편하게 외출할 때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죠. 아다놀라는 액티브 웨어 라인 외에도 스웻(Sweat) 라인이 따로 있는데요, 그만큼 맨투맨이나 후드티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가격 또한 룰루레몬이나 알로보다 합리적이라 접근성이 더 좋습니다. 아다놀라만의 감성이 담긴 아이템들이 궁금하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경해 보세요! 아직 한국에는 정식으로 수입되지 않지만,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아져 쉽게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 셀럽들의 사진에서 ADANOLA라고 쓰인 아이템을 보신다면, "아, 이 브랜드!" 하실 수 있겠죠?
켄달 제너
- 이 가구 브랜드 주목‼️🔥 이사 갈 때마다 가구 처리하는 게 고민이라면? 여기 편리성과 환경 모두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MZ 세대 사이에서 화제인 ‘종이 가구’인데요. 종이로 만든 가구를 생각하면 ‘안전성도 떨어질 것 같고, 디자인도 별로일 것 같은데..’라는 생각을 갖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여기 그런 고정관념을 깨주는 브랜드가 있죠. 종이로 미니멀한 가구 디자인을 보여주며 감성까지 갖고 있는 종이 가구 브랜드, TUUK 툭입니다. 툭은 환경과 디자인, 편리성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색다른 가구를 제공합니다. 샤이니 키도 툭의 책장 사진을 올린 적 있죠. 버릴 때는 가구를 분리하여 종이로 분리배출만 하면 되니, 이렇게 편리할 수가! 툭에는 책장, 선반 등의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슬라이드를 넘겨 구경해 보세요!
인테리어
- 크리스마스엔 피자도 귀여워🎄⛄️
크리스마스
- 복권 ‘10억’ 나란히 당첨된 사연🍀 최근 '스피또2000' 복권 1등 당첨자 A씨의 당첨 사연이 화제입니다. A씨는 복권 판매점에서 스피또2000을 구입, 1등 10억원에 당첨됐습니다. 너무 놀란 그는 동료에게 “스피또2000은 10억원끼리 붙어 있으니까 빨리 다음 장을 사라”고 권유했고, 이에 동료는 바로 스피또2000을 구매해 역시 1등 10억에 당첨됐습니다. 스피또2000은 1등 당첨 복권이 2장 연속으로 붙어 있는 구조로, 세트로 된 2장을 연속 구매할 때 1등 2매에 동시 당첨돼 당첨금 총 20억원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 A씨는 당첨자 소감 한마디에 “복권을 사니 이런 행운이 저에게 오네요”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라이프스타일트렌드
- 간단하게 트리 만드는 방법🎄
크리스마스
- 연말 서프라이즈로 딱 좋은 카드💌 어디서 파는 지 아는 사람❓🙋♀️🙋♀️
크리스마스
- 연말 선물은 이렇게 장식해주자🎄✨
크리스마스
- 차정원의 오너먼트🎄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트리는 준비하셨나요? 차정원은 벌써 트리를 꾸몄다며 오너먼트를 찍어 올렸죠. 이 귀여운 오너먼트들은 어느 브랜드 제품일까요? 바로 ‘colins’라는 국내 브랜드 제품입니다. 패브릭 중심의 브랜드로 베딩, 파자마, 홈 액세서리들을 판매 중인데요. 차정원의 오너먼트들은 펠트 공예 장인들의 손을 거쳐 탄생한 양모 펠트 오너먼트라고 합니다. 한 땀 한 땀 만드는 니들 펠팅 방식으로, 크기와 얼굴이 모두 조금씩 달라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오너먼트라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트리에 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연말, 가벼운 선물로도 좋은 아이템이네요. 또, 공정무역 거래에 기여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콜린스 홈페이지를 구경해보세요!
크리스마스
- 손톱도 메리 크리스마스🎄
네일트렌드
- 트리 없어? 그럼 트리가 되..🎄
크리스마스
- 이번 클쓰마스엔 맛있는 트리🎄🍒@만들자
크리스마스
- 17만원짜리 뽁뽁이 드레스❓ 벨라루스의 한 브랜드가 ‘뽁뽁이’로 만든 옷을 선보여 화제입니다. 포장용 완충재나 보온용으로 쓰이는 버블랩, 일명 ‘뽁뽁이’를 이용해 드레스와 재킷을 만든 것인데요. 수영장에서 모델들이 ‘뽁뽁이’ 옷을 입고 수영하는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이 옷을 만든 브랜드인 ‘ZNWR’은 "진정한 가치는 눈에 보이고 진실한 것"이라며 "일반적인 맥락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게 중요한 사람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을 만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옷의 가격은 원피스의 경우 280벨라루스 루블(약 12만 원), 재킷은 380벨라루스 루블(약 17만 원)입니다. 뽁뽁이로 만든 옷,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패션트렌드
- 뉴발란스 새 콜라보, Saignée🔍 뉴발란스(New Balance)와 스트리트 브랜드 CNCPTS가 만났습니다. 이번 협업으로 탄생한 740은 클래식한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핑크, 그린, 오렌지 등의 다양한 컬러 팔레트로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운동화로 탄생했습니다. 농구화로 설계된 740 시리즈답게 성능은 물론이고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로 내구성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 제품은 12월 13일 오전 11시(EST 기준) CNCPTS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됩니다.
뉴발란스 운동화
- 스타벅스x해리포터 협업 MD 공개 ⚡️ 스타벅스가 해리포터와의 협업 머그 MD가 출시됐습니다. 머그잔에 따뜻한 물이 채워지면 랜덤한 기숙사가 표시되는데요. 기숙사 분류의 상징인 '마법의 모자' 리드까지 세트로 포함됩니다. 해당 상품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어쩐지 낯익은 2025년 첫 잇 백👜✨ 주인공은 며칠전 젠데이아 손에 들려 등장했습니다. 이 백은 2003년 루이비통과 무라카미 다카시의 콜라보 ‘멀티컬러 모노그램 백’을 떠올리게 합니다. 출시된 지 2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패션과 예술의 상징적 콜라보로 회자되는 가방이죠. 젠데이아가 든 것은 확실히 새것처럼 느껴지는데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이죠. 무라카미와 루이 비통의 협업 20주년을 기념하여 등장할 새로운 컬렉션에 포함 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 백. 2025년 1월부터 매장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만약 옷장 안에 잠들어 있는 멀티컬러 모노그램 백이 있다면 2025년이 오기 전 미리 깨워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루이 비통 가방
- GS25x짱구 버스 피규어 출시🚌 gs25가 짱구 버스 피규어를 출시했습니다. 고양이 버스 피규어 속에는 원장선생님부터 채성아 선생님, 원복을 입은 짱구를 비롯한 떡잎마을방범대 친구들의 모습도 있습니다. 피규어는 총 7종으로, 랜덤으로 구성된 캐릭터를 모아 하나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7,900원이며 GS25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팁
- BTS 진 x 태하 달달 모먼트💕 태하가 싸주는 김밥 한 입 먹어보고 싶다...😘
BTS
- 국민 캔디 '비틀즈' 생산 중단🟡 🔵 오리온이 최근 츄잉캔디 ‘비틀즈’의 생산과 납품을 중단했습니다. 오리온 측은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존 제품 생산을 중단하고 비틀즈 브랜드의 새 제품군(라인업)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1990년 2월 처음 선보인 이래 34년 만에 단종이 결정됐습니다. 후속 제품의 구체적인 형태와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리온 상품군 3분기 매출 중 비틀즈는 855억원으로 전년 동기(868억원)보다 1.5% 가량 줄어, 해당 제품의 인기가 줄었기 때문에 라인업 재정비에 나선 것이라는 판단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팁
- 2025년 새해 일출은 몇 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2025년 해돋이를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기상청은 새해 첫날 동해안과 영남 지방은 맑은 날씨 속에 선명한 해돋이가 예상되지만, 그 밖의 지방은 구름 양이 다소 많아져, 구름 사이로 떠오르는 해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새해 첫해는 7시 26분에 독도를 시작으로, 울산 간절곶 7시 31분, 포항 호미곶 7시 32분, 강릉 정동진 7시 39분, 서울에서는 7시 47분에 떠오를 전망입니다. 다만 대부분 지역의 해맞이 지역에서 공연이나 행사 없이 일출만 감상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이프스타일트렌드
- 티파니앤코 가격 인상 예정⬆️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가 1월 15일부터 제품 가격을 인상합니다. 인상률은 5% 안팎, 혼수용 인기 제품인 솔리스트 반지(V링 플래티늄)의 경우 기존 460만 원 대에서 500만 원 내외로 상승 예상됩니다. 업계에서는 금값이 올해 들어서만 40% 이상 급등한 데다 내년에도 상승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분석이 많아 여러 브랜드의 인상을 예고했습니다. 한편, 티파니뿐 아니라 까르띠에와 부쉐론 등 국내외 명품 주얼리 브랜드도 내년 상반기 잇따라 가격을 올릴 전망입니다.
티파니앤코
- 올해 최다 방문 해외여행지 1위는?✈️ 네이버가 공개한 '2024 네이버 여행 연말결산'에 따르면 네이버 항공권 예약 기준, 올해 가장 많이 찾은 해외 여행지는 일본 오사카로 나타났습니다. 상대적으로 가까운 거리와 엔저 현상이 맞물리며 도쿄, 후쿠오카 등도 최상위권에 올랐습니다. 1위는 오사카, 도쿄와 후쿠오카가 2~3위, 태국 방콕, 베트남 나트랑과 다낭, 대만 타이베이가 뒤를 이었습니다. 해당 순위는 지난해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당일치기 해외 여행지 부문에서도 일본 3대 여행지가 최상위권에 올랐는데요. 이 부문에서는 후쿠오카가 1위, 도쿄와 오사카가 2~3위에 올랐습니다.
연말